본문 바로가기

특별한진료이야기/세렉치료

대전임플란트잘하는 치과 세렉 시스템

대전임플란트잘하는 치과 세렉 시스템

 

 

 

안녕하세요. 대전임플란트잘하는 치과입니다.

 

치과를 가야하지만 바쁜 일과와 치료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차일피일 미루다가 제때 치료를 시작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습니다. 이때 치과에 한 번만 가면 빠르고 정확한 보철치료를 받을 수 있는 세렉 시스템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오늘 대전임플란트잘하는 치과에서는 세렉 시스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세렉은 1980년 스위스 취리히 W.모르만 교수에 의해 개발된 이후 끊임없는 연구를 거쳐 1985년 취리히 대학에서 첫 시술이 이루어졌습니다. 이어 1987년 세렉1이 시장에 출시된 이후 20년 동안 지속적인 연구를 통한 자료를 바탕으로 개발된 최신 보철 장비입니다.

 

기존의 보철을 하기 위해서는 치과에서 치아의 본을 떠서 기공소에 맡긴 후 1주일 정도를 기다려야 했습니다. 더구나 이렇게 제작된 보철이 환자의 치아와 맞지 않으면 다시 보철을 제작해야 하는 불편함이 적지 않았습니다.

 

 

 

 

 

대전임플란트잘하는 치과의 '세렉 시스템'은 충치 치료를 위한 인레이부터 신경치료 후 치아에 씌우는 크라운, 치아성형에 사용되는 라미네이트, 올세라믹 크라운, 브리지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세렉은 구강 내 카메라를 통하여 광학인상한 자료를 최신 3D 디자인 프로그램을 활용, 수복물을 디자인해 밀링머신에서 수복물을 바로 제작함으로서 환자의 1회 치과 방문만으로 당일 수복치료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또 기존의 수작업으로 놓칠 수 있는 부분까지 정밀하게 파악할 수 있으며 정확한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세렉 보철이 이전 치료법과 차별되는 점은 기존 8시간이나 걸리는 통지르코니아 소결완성 시간을 10분 소결완성으로 줄였다는 점과 치아와 비슷한 재료지만 강도가 약했던 세라믹치아의 단점을 극복한 것을 들 수 있습니다. 세렉을 사용한 세라믹 치아의 강도는 자연치아의 1.1배나 됩니다.

 

 

 

 

 

일반 사기나 도재 재질보다 단단하고 심미적으로도 우수하며 무엇보다 획기적인 시간절약으로 빠른 치료를 원하는 직장인, 수험생들이 많이 찾습니다.

 

 

지금까지 대전임플란트잘하는 치과와 함께 세렉 시스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의 치아건강 대전임플란트잘하는 치과가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