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한진료이야기/임플란트

임플란트오래사용하려면

임플란트오래사용하려면

 

모두가 행복하길 바라고, 모두가 행복해야 하며, 모두가 행복한 크리스마스이브입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가 되셨으면 합니다.

 

안녕하세요. 대전임플란트추천 즐거운치과입니다. 오늘은 임플란트오래사용하려면 이라는 주제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평균 수명이 늘면서 노후 관리가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노후 관리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건강, 그 중에서도 단연 중요한 것은 치아관리입니다. 하지만 노년기에는 자연스러운 노화 현상을 비롯해 관리 부실 등으로 치아가 약해지게 마련입니다. 치아가 건강하다면 관리 위주로 신경 쓰면 되지만, 자연치아를 살릴 수 없는 상황에는 대전임플란트를 고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과거와 달리 대전임플란트추천 임플란트의 연령층이 노년층에서 젊은층으로 확대되는 추세입니다. 사고나 관리 소홀로 심각한 충치, 치주질환 등으로 발치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졌기 때문입니다. 보통 임플란트를 선택할 때 고려하는 우선 조건은 ‘비용’입니다. 하지만 단순히 시술 비용만으로 대전임플란트 시술을 비교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임플란트 수술을 고려할 때에는 단순히 비용을 비교하기보다는 얼마나 내게 적합한 재료와 방법으로 임플란트 수술을 할 수 있는지를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임플란트는 한 번 쓰고 말 것이 아니라 수십 년을 사용할 제 2의 치아입니다.

 

 

 

 

임플란트 수술은 잇몸에 치아의 뿌리 역할을 해줄 임플란트를 심은 뒤 그 위에 인공 치아를 씌우는 고난이도 치료 방법입니다. 이 때 사용되는 임플란트는 인체 친화적이고 영구적인 재질의 티타늄으로 만들어진 나사로, 잇몸뼈에 직접 고정하면 골융합의 과정을 거쳐 뼈와 단단하게 붙기 때문에 자연치아의 약 80%까지 저작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임플란트의 재료에는 여러 제품들이 있는데, 국산이냐 외제냐에 따라 비용차가 발생합니다. 또 임플란트 시술 과정에 최신 기술을 활용한 장비를 활용할 경우에도 비용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임플란트 비용은 병원의 사정 등 다양한 조건들에 의해 결정됩니다. 무조건 싸다고 나쁘다, 비싸다고 좋다라고 말할 수 없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지금까지 대전임플란트추천 즐거운치과와 임플란트오래사용하려면 이라는 주제로 임플란트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임플란트 수술 후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임플란트 수명이 달라질 수 있는 만큼, 수술 후 관리도 중요합니다. 특히 임플란트 수술 직후에서 약 2주 동안은 치조골과 임플란트가 붙는 골융합이 이뤄지는 초기 단계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치과 042-531-28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