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한진료이야기/치아교정

대전라미네이트관리 제대로

대전라미네이트관리 제대로

 

 

최근에 예쁜치아를 원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대전라미네이트에 관해서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치료는 어떻게 진행이되고 어떤점을 주의를 해야하는지 등 연예인 등을 보고 해당 연예인과 비슷한 치아를 원하는 분들까지 다양한 분들이 라미네이트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라미네이트도 정확한 검진을 받은 후 진행을 해야 이가 시린 부작용에서 벗어날 수 있는데요. 치아의 상태가 좋지 않은데 그대로 라미네이트를 진행하게 되면 이가 극도로 시린 증상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전문의를 통해 진단을 받은 후 진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즐거운치과가 대전라미네이트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이가 시리게 되는 이유는 바로 치아를 삭제하는 과정에서 나타나게 되는데요. 보통 정상적인 치아의 경우 적당량의 최소 치아 삭제를 진행하게 되는 경우 잠깐 시린 후 정상적인 상태를 띠는 모습을 보입니다.

 

하지만 치아의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진행을 하게 되면 부작용으로 고통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치료를 받기 전에는 꼼꼼하게 진단을 받은 후에 진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대전라미네이트를 진행하게 되는데 최근에는 세렉을 통해서 단 하루만에 환자가 원하는 예쁜 치아를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대전라미네이트는 심미적인 기능이 강하기 때문에 평소에 관리를 통해서 라미네이트가 정상적인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어야 하는데요. 앞니를 이용하여 음식물을 섭취하는 것을 되도록 삼가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나 질기거나 딱딱한 음식을 섭취하는 경우에는 미리 잘게 자르거나 어금니를 이용하여 씹어 먹는 것이 대전라미네이트를 관리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라미네이트가 착색이 되지 않도록 색소가 있는 음식을 먹은 뒤에는 꼭 양치와 치실을 이용하여 깨끗한 구강상태를 유지하도록 해야합니다.

 

 

 

 

만약 이를 가는 버릇이 있으시다면 이갈이 장치 등을 착용하여 잠을 잘때도 사용을 해야 합니다. 이를 가는 과정에서 라미네이트가 틀어져 손상이 될 수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많은 분들이 대전라미네이트 치료를 진행을 한 후에 영구적인 것이라고 생각을 하고 관리를 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라미네이트의 수명을 단축하는 지름길이기 때문에 좀더 신경을 써서 관리를 해야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대전라미네이트에 관심이 있거나 치료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즐거운치과에 문의를 해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을 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