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한진료이야기/임플란트

대전임플란트증상 관리중요

대전임플란트증상 관리중요

 

 

치아가 부러지거나 빠지는 등의 손상이 온 경우에 교정 등을 통해서 치아를 치료하게 되는데요. 많은 분들이 찾는 것 중 하나인 이 대전임플란트는 비용이 다른 치료보다 비싸긴 하지만 일반치아와 같은 저작력을 통해 오랜기간 사용하기 위해서 많이 진행을 하게 되는데요. 특히나 노인분들께서 틀니를 많이 사용하고 있지만 점점 틀니보다는 임플란트를 진행하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에 임플란트도 올해 75세 노인분들에게는 반값으로 진행되고 매년 5세씩 축소하여 적용하는 방안으로 노인분들이 좀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십니다.

 

 

 

 

그래서 오늘은 즐거운치과가 임플란트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려고 하는데요. 대전임플란트를 진행하시려는 경우에는 초기에 진단을 제대로 받는 것이 필요합니다. 자신이 생각하는 치아의 상태와 정밀진단을 통해 나타나는 상태가 다르기 때문인데요.

 

이는 치료를 할 수 있느냐 없느냐를 판단하기 때문에 치아의 상태와 잇몸의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에는 진행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잇몸을 치료한 후에 가능한 경우에는 진단을 한 후에 잇몸치료를 꾸준히 진행을 하고 그 후에 기반이 다져진 뒤에 대전임플란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이렇게 진단 후에 아무 이상이 없다는 결과가 나오게 되면 잇몸과 턱뼈에 임플란트를 식립하게 되는데 식립을 하고서도 평소에 부주의하게 관리를 진행하는 경우 식립된 임플란트가 다시 빠질 수 있기 때문에 이는 평소에 신경을 쓰고 관리를 진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식립된 대전임플란트는 일정기간이 되면 간단하게 소독을 진행하면서 실밥을 제거하게 되는데요. 그리곤 처음에 식립되었던 임플란트 위쪽에 구조물을 연결하여 인공치아를 연결할 수 있도록 치료를 진행하고 그 후에 인공치아를 장착하게 되는데요.

 

 

 

 

최근에는 세렉시스템을 통해 인공치아를 제작하게 되는데 그전 인공치아를 제작할 때는 실수가 있다면 다시 보내어 며칠동안 기다리고 기다렸지만 지금은 컴퓨터를 통해서 시뮬레이션을 진행하여 가장 적합하고 해당 구강구조와 치아에 알맞는 인공치아를 만들게 되고 저작력 또한 일반 치아와 강도가 비슷하여 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임플란트는 단 하루만에 제작하여 장착을 할 수 있는데 환자의 의견도 반영할 수 있어 특별한 치아로 대체할 수 있도 만족스러운 치료가 될 수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현재 대전임플란트를 준비하시거나 임플란트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은 즐거운치과에 문의주시면 성심성의 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임플란트는 잘못 진행을 하는 경우 부작용으로 고생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전문의를 통해 정확한 진단 후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