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3

(22)
대전임플란트관리 어떻게 해야 할까? 대전임플란트관리 어떻게 해야 할까? 많은 분들이 치아가 빠지거나 깨지는 등의 손상이 되는 경우 임플란트 등의 교정치료를 진행하려고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왜 하필 임플란트를 생각하고 있는 것일까요? 제일 큰 이유중에 하나는 바로 자연치와 가까운 기능을 하기 때문에 틀니 등의 교정치료 보다 비용이 좀 더 들지만 임플란트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임플란트는 아무나 진행을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치료를 진행하였다고 해서도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는 경우에는 대전임플란트가 되려 손상이 되어 유지하는데 부정적인 지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그렇다면 대전임플란트를 하기 위해서 어떤 관리를 해야 할까요? 치아가 손상이 되거나 빠진 경우에는 신속하게 전문의를 통해서 현재 자신의 치아상태를..
올바른 칫솔질 방법 간단히 올바른 칫솔질 방법 간단히 여러분들은 칫솔질을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칫솔질은 어렸을 때부터 제대로 배우는 것이 성인이 되서도 건강한 치아를 지킬 수 있도록 도움을 주지만 관리가 되지 않는 경우에는 치아가 쉽게 손상될 수도 있기 때문에 관리를 해야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올바른 칫솔질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볼까요? 칫솔질이야 뭐~ 그냥 앞면의 이빨을 닦고 씹는 면만 닦으면 양치질을 다했다고 생각을 하지만 이런 생각은 건강하고 청결한 구강상태를 지킬 수 없습니다. 특히나 어렸을 때는 칫솔질 하는 것을 어색해 하는 것이 많기 때문에 평소에 부모님께서 아이가 몸에 익힐 수 있도록 손을 잡아주어 천천히 위에서 아래로 내리는 방법, 밑에서 올리는 방법 등을 숙련케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대전라미네이트치과 이곳 대전라미네이트치과 이곳 요즘에는 교정을 하려고 할 대 보철물과 같은 기구를 이용한 교정을 하려는 사람들이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점점 편해지고 자신의 의견까지 반영한 교정을 하기 위해 대전라미네이트치과를 찾아주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최근에는 교정을 하려고 할 때 한 연예인의 이름을 부르면서 이 사람 처럼 해달라고 하는 말을 많이 하십니다. 치아가 이쁘지 않아 잘 웃지 못하는 고민을 가지고 있는 사춘기 청소년들이 연예인들의 예쁜 치아를 보고 보철물이 아닌 라미네이트 등고 같은 치료를 찾고 있어 즐거운치과와 함께 알아보도록 하죠. 보철물을 이용한 교정도 오랜시간이 걸리고 외관상 좋지 않은 이미지를 주긴 하지만 효과가 괜찮아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라미네이트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
치간칫솔 사용법 이렇게 치간칫솔 사용법 이렇게 양치질을 잘하면서 치아관리를 하고 계신가요? 양치질만으로는 깨끗하고 건강한 구강상태를 지키는 것이 힘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은 치실이나 치간칫솔을 이용하여 치아관리를 하는 경우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하지만 주의해야할 것은 치아가 넓어진 경우에 치간칫솔을 사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잘못 사용하는 경우에는 되려 치아가 벌어져 구강 구조에 부적절한 영향을 주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즐거운치과가 치간칫솔을 어떻게 해야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는지 치간칫솔 사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치간칫솔은 치아와 치아 사이에 치태 등을 제거하는데 좋은 역할을 하는데요. 교정장치나 보철물 등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이 치간칫솔이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간칫솔만을 사용..
대전임플란트 세렉으로 대전임플란트 세렉으로 세렉은 라미네이트에도 유용하게 쓰이지만 임플란트에서도 세렉은 굉장히 유용하게 쓰이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 임플란트치료를 진행할 때 편리하게 이용이 됩니다. 최근에는 임플란트를 원하시는 분들도 당일에 가능한 원데이 임플란트도 많이 찾고 있지만 이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구강 검사를 진행을 한 후에 치료를 해야 하지만 몇몇 이익을 위해 진행하는 치과로 인해 많은 치과가 피해를 받고 있는데요. 전문의를 통해 임플란트가 가능한지 여부를 하나하나 따져본 후에 치료계획을 세워 진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대전임플란트를 진행을 할 때 잇몸이 건강하게 유지되고 식립할 수 있는 좋은 여건을 만들고 1차적으로 임플란트를 식립하게 되는데요. 뼈안에 삽입하기 때문에 대전임플란트를 이용할 때도 자연스럽..
세렉을 이용한 대전라미네이트 세렉을 이용한 대전라미네이트 최근에는 라미네이트는 단 하루만에 완성하여 원데이라미네이트라고도 많이 부릅니다. 그 전에는 일주일 이상의 시간을 소요하여 라미네이트를 치료하는데 많은 불편함을 겪거나 임시치아 단계에서 외부의 감염으로 부터 다른 질환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즐거운치과는 세렉을 이용하여 라미네이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보다 빠르고 환자분께서 만족할 수 있는 대전라미네이트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요새들어 많은 분들이 심미적인 욕구가 높아지면서 웃을 때 예쁜 치아를 원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졌고 치료를 준비하는 단계에서 연예인 누구의 이름을 부르며 이 연예인처럼 될 수 있는지의 여부도 물어보기도 합니다. 이와 같이 예쁜치아를 만들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 바로 세렉치료입니다. 세렉..
잇몸에 좋은 음식 이거였어? 잇몸에 좋은 음식 이거였어? 치아만 관리를 잘해서도 안됩니다. 잇몸도 관리를 해주는 것이 건강하고 튼튼한 구강상태를 지킬 수 있는 좋은 방법이지만 많은 분들이 잇몸에 대한 관리를 하지 않는 것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치아가 제 역할을 하려면 잇몸이 튼튼해야 하는 것인데 잇몸에 이상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방치하게 된다면 잇몸병 등으로 불편함을 겪거나 이로 인해 치아의 상태까지 나빠질 수 있어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참지만 마시고 전문의를 통해서 정확한 진단을 받아 치료를 받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즐거운 치과와 잇몸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음식들은 일상생활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음식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우유와 치즈는 잇몸을 튼튼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게 됩니다. 이 음식들에..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과 치료, 시술 후 적절한 관리가 임플란트 안전·성공률 높여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과 치료, 시술 후 적절한 관리가 임플란트 안전·성공률 높여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40319120411579 임플란트의 장점은 내 치아와 비슷한 정도의 저작 강도를 가지고 잇몸질환만 잘 관리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과 입모양이나 볼이 홀쭉해진다거나 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고 임플란트 주위 자연치들의 수명이 훨씬 늘어나게 됩니다. 임플란트 시술 후 주의사항으로는 처방받은 약을 다 복용하고 시술 후 첫 24시간 동안은 구강 내 세척을 강하게 하지 말며, 당분간 금연, 금주, 그리고 빨대 사용, 사우나나 찜질방, 땀나는 운동을 피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