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한진료이야기/임플란트

대전임플란트 치과 세렉

대전임플란트 치과 세렉

 

 

하루만에 치아교정치료를 할 수 있어 붙어진 원데이라미네이트나 원데이임플란트. 이렇게까지 빠르고 정확하게 환자가 만족할 수 있는 치료를 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세렉을 통하여 대전임플란트를 진행하기 때문인데요. 최근에 노인분들의 치과를 방문하시고 진단을 받으려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보험과 관련된 상담이나 자신의 치아상태가 임플란트를 할 수 있는지 등 다양하게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아졌고 바쁜 사회생활을 하는 직장인 분들도 치아가 손상이 되거나 손실된 경우 대전임플란트를 치과에서 단 하루만에 치료가 가능하게 되어 진단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세렉을 이용하는 경우 인공치아를 제작하는 과정이 줄어들기 때문에 임시치아 단계가 없어 세균이나 바이러스로 인한 치아의 피해를 막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세렉을 통한 대전임플란트를 진행하게 되는데요.

 

그 전에 임플란트를 치과에서 진행을 할 때에는 기공소에 치아의 본을 뜬 후에 1주일 정도의 시간을 기다리게 되었고 만약에 그 인공치아가 맞지 않은 경우에는 다시 기공소에 다시 맡겨 보철을 다시 제작하여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대전임플란트 치과에서는 세렉을 이용하여 진행을 하기 때문에 단 하루만에 해당 구강상태에 따른 부분은 CAD와 CAM을 이용해 진단하고 본을 뜬 후에 치료를 하기 때문에 당일에 제작하여 시간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세렉을 통해 진행하는 대전임플란트는 세라믹으로 진행을 하기 때문에 생체친화성이 높아 알레르기반응도 없고 착색이 거의 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어 자연치아와 같은 기능으로 임플란트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이렇게 세렉은 임플란트뿐만아니라 충치를 치료하거나 라미네이트 등과 같은 치아교정치료에도 효과적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대전임플란트를 치과에서 효과적으로 치료를 받기 위해서는 자신의 잇몸과 치아, 구강상태의 전반적인 상태를 꼼꼼히 살펴보고 치료가 가능한지 알아보고 아니라면 치료가 가능할 수 있도록 치료를 병행하여 임플란트가 진행이 될 수있게 기반을 다진 후에 임플란트를 식립하여 치료를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즐거운치과와 알아보았는데요. 만약 진단과 관련된 궁금증이 있어 연락을 주신다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