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한진료이야기/보철치료

대전치과 보철치료 비용, 심미보철 대전 즐거운 치과

대전치과 보철치료, 심미보철 대전 즐거운 치과 대전치과


누구나 하얗고 가지런히 배열된 깨끗한 치아를 갖고 싶어합니다. 보철치료, 심미보철  대전치과 즐거운치과에서 오늘은 보철치료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보철치료 왜 하나요?
어떤이에게는 약간의 덧니가 귀여워 보일 수도 있겠지만, 1·2개의 치아가 삐뚤어졌거나 튀어나온 경우, 사이가 벌어져 있거나, 치아 모양이 왜소한 경우나, 치아나 잇몸에 변색이 있다든지 하면 일반적으로 눈에 거슬리게 느껴지고 스스로도 콤플렉스를 가지고 손으로 입을 가리고 웃는 등 대인관계에 소극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앞니족의 문제를 심미보철치료를 통해 해소하고 바르고 하얀 기분좋은 치열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즉, 스스로 긍정적인 자화상을 가지고 자신감 넘치는 인간관계를 맺어나갈 수 있게 됩니다.

대전치과 하면 역시 즐거운치과 Tel 042)531-2879 / www.joy2879.co.kr / 대전시 서구 괴정동 91-1 한민해피클리닉 7층




보철치료 정확히 어떤건가요?
보철은 음식물을 제대로 씹거나 정확한 발음, 외관상으로 완벽한 상태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인공치아를 사용하여 원래의 상태에 가깝게 회복시켜주는 치과 치료의 한분야입니다.


보철치료 비용은 얼마나 드나요?
종종 이런 질문을 자주 접하게 됩니다. "틀니를 하려는데.." 혹은 "임플란트와 금나, 그리고 치아색으로 떼우려면 이 치과에서는 얼마나 드나요?" 라는 질문을 자주 듣습니다.
그럼 대답을 해야하고, 진찰과 검사를 통해 치료 계획이 어느 정도 잡혀서 "예, 00000원 정도 들겠습니다" 라고 대답을 하면 환자분들께서는 "저기 옆 치과는 보철치료비용이 00000원이라고 하던데..." 라는 식의 말씀을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럴땐 저는 이렇게 대답합니다.
"차를 사실 때 선택 사양에 따라 가격의 차이가 많죠?" 또는 "인테리어를 하다보면 가구 배치와 마감 재료에 따라 가격의 차이는 있을 수 있답니다. 문제는 누가 하느냐는 것이지요? 라고 말합니다.
사실 요즘 인테리어를 다시하려고 업체 담당자들을 만나고 있는데 마감 재료에 따라 또는 위치에 따라, 회사 제품에 따라 많은 차이가 생기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결국 같은 재료를 사용해도 다른 결과가 나오는 것은 가격때문이 아니고, 누가 하느냐에 달려 있다는 것 입니다.

[대전치과 즐거운치과 보철치료 전후사진]


 

대전 즐거운 치과 - 대전광역시 서구 괴정동 91-1 한민클리닉 7층 | www.joy2879.co.kr  | 042) 531-2879,7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