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한진료이야기/임플란트

대전추천임플란트 부작용 최소법

대전추천임플란트 부작용 최소법

 

과거 치아를 상실하면 대부분의 환자가 틀니를 맞췄지만 요즘은 임플란트 시술을 받는 것이 보편화 되어 있습니다. 한 해 임플란트 시술을 받는 환자수가 평균 50만 명에 이를 정도입니다.

 

안녕하세요. 대전추천임플란트 즐거운치과입니다. 오늘 대전추천임플란트 치과에서는 대전추천임플란트 부작용 최소법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대전추천임플란트는 상실된 치아 부위 턱뼈에 인체에 무해한 티타늄 재질로 제작된 대전추천임플란트 뿌리를 이식하고 인공치아를 올리는 시술을 말합니다. 특히 튼튼하고 저작력이 좋이 자연치아와 유사한 기능과 형태로 회복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대전추천임플란트 시술은 2회에 걸쳐 진행됩니다. 1차 수술은 상실된 치아 부위 잇몸을 절개하여 치조골에 대전추천임플란트를 심는 것입니다. 이후 턱뼈에 들어간 대전추천임플란트와 잇몸뼈가 잘 융합되기 위해서는 아래턱은 4개월, 위턱은6개월 정도의 고정 기간이 필요합니다.

 

 

 

 

2차 수술은 잇몸뼈와 단단하게 붙은 대전추천임플란트를 구강으로 노출시켜 치아를 올릴 수 있도록 기둥과 연결하고 이 기둥에 인공치아를 고정시키는 방식으로 이뤄집니다.

 

틀니보다 장점이 많은 대전추천임플란트이지만 부작용도 적지 않습니다. 최근 ‘하루 만에 끝나는 임플란트’라는 타이틀로 2차 수술을 생략하고 1차 수술로 끝나는 대전추천임플란트가 유행처럼 돌고 있습니다. 하지만 임플란트 부작용의 원인이 대게 치조골과 삽입한 임플란트가 융합되는 과정에서 발생하므로 정확하고 안전한 대전추천임플란트 치료를 위해서는 빠른 시술보다 경과를 지켜보며 차근차근 치료가 진행되는 ‘느린’ 임플란트 시술이 바람직합니다.

 

 

 

 

오늘 대전추천임플란트 치과와 함께 대전추천임플란트 부작용 최소법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여러분의 치아 건강 대전추천임플란트 즐거운치과가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치과 042-531-28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