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4

(15)
사랑니 발치 후 주의사항 이렇게 사랑니 발치 후 주의사항 이렇게 많은 분들이 사랑니 때문에 고통을 받아 하지만 민간 요법으로 치통을 어떻게 없애는지 임시적인 방편을 사용하시곤 하는데요. 이런 방법이 지속적으로 진행이 되는 경우 치아나 얼굴형에 좋지 않은 영향을 주기 때문에 사랑니를 발치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많은 분들이 사랑니가 잘못 자라나고 있어도 이를 방치하여 나중에는 간단하게 치료할 것을 복잡하게 치료하기까지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전문의에게 정확한 진단을 받고 발치여부를 판단하여 진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즐거운치과와 함께 사랑니 발치 후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랑니를 발치하고 어떤 점들을 주의해야 할까요? 많은 분들이 일상생활에서 이를 아무생각없이 자연스럽게 진행..
대전치아교정 치과 대전치아교정 치과 치아가 삐뚤어졌거나 평소에 식사를 할때나 일상생활에서 불편함을 느낄때 많은 분들은 대전치아교정을 통해서 치아를 가지런히 하게 하여 정상적으로 일상생활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치료를 진행하게 됩니다. 보통 치아교정을 생각하시면 치과에서 철로된 보철물을 이용하여 이를 바로잡아주는 치료를 기억하실텐데 최근에는 자신의 치아의 상태나 취향에 따라서 여러 대전치아교정을 이용하여 자신의 부정교합이 있는 치아를 교정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즐거운치과와 함께 치아교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단순하게 치열만을 교정하거나 턱관절이나 다른 문제로 부정교합이 나타나는 경우에는 그에 따른 방법으로 교정치료가 진행이 되는데요. 하지만 단순하게 교정을 하기만 하면 되는 경우에는 이와같이 보철물을 이용하여..
이아플때 민간요법 이아플때 민간요법 일상생활을 하면서 이아플때가 많은데 그럴때 마다 어떻게 대처를 하고 계신가요? 병원을 가지못하는 등의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민간요법을 통해서 통증을 해결하려는 분들이 많지만 치통의 경우 어떻게 해도 없어지지 않아 주변 턱이라 얼굴을 부여잡고 고통을 참는 등의 방법으로 버티는게 대부분일 것입니다. 하지만 이아플때 민간요법에 대해 잘 알고 계신다면 보다 치통을 효과적으로 다스릴 수 있지만 지속적으로 치통이 나타나는 경우 민간요법 등으로만 진행하는 것은 치아의 상태를 나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이 알고 있는 이아플때 민간요법은 무엇인가요? 아마 보통 찬물을 이용하시지 않나요? 얼음 등을 이용해서 차가운 얼음물을 입안에 머금거나 얼음을 통증이 나는 곳에 머금고 ..
대전임플란트치료 세렉과 함께 대전임플란트치료 세렉과 함께 임플란트를 진행하려고 할 때 무엇부터 체크를 하시나요? 최근에는 현대인들의 바쁜 사회생활로 인해서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를 체크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원데이라미네이트처럼 임플란트도 원데이임플란트로 하루만에 완성이 되는 것이 있지만 이와 같은 치료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잇몸의 상태를 확인하고 진행하는 것이 필요하기 때문에 전문의를 통해서 정확한 치료를 받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즐거운치과과 대저임플란트치료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대전임플란트치료의 경우 세렉이라는 컴퓨터시스템을 이용하여 치료를 병행하게 되는데 이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 환자의 취향과 구강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하여 환부에 맞는 치아를 제작하는데 도움을 주게 됩니다. 보통 임플란트를 치..
의료보험 임플란트 적용 의료보험 임플란트 적용 치아가 빠지거나 손상이 된 경우 이를 치료하기 위해 치아 교정을 진행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바로 임플란트를 통해서 손상된 부위를 치료하려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임플란트를 진행할 때 의료보험과 관련한 내용을 많이 물어보시는데요. 이번에 건강보험정책심의위원회의 임플란트와 관련한 내용에 따라 어르신들의 방문이 잦아졌고 궁금한 것을 묻는 전화도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이 궁금해 하는 의료보험 임플란트 어떻게 적용이 되는 것일까요? 먼저 임플란트를 하기에 앞서서 노인분들의 경우 치아나 잇몸의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나 틀니를 이용을 하시다가 의료보험 임플란트를 진행하려고 하시는 어르신분들도 계시는데요. 하지만 무턱대로 임플란트치료를 진행할..
사랑니 발치 후 음식, 조심해서 사랑니 발치 후 음식, 조심해서 사랑니를 발치를 한 후에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것 중에 하나가 이 음식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하는지 정말 난감해 하는 것이 있는데요. 이외에도 하지 말아야 할 행동이 있지만 자신도 모르게 그 행동을 하게 되어 부작용 등이 나타나 통증이나 출혈 등으로 고통을 느끼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님 발치 후에 주의사항 등을 꼼꼼하게 살펴본 후에 그에 따라서 행동을 해주는 것이 건강한 치아를 유지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사랑니 발치 후에 음식은 어떻게 먹어야 하고 어떤 음식을 피해야 하는지 즐거운 치과와 알아볼텐데요. 아마 많은 분들이 씹는 것이 힘들기 때문에 죽을 통해서 끼니를 대신 하는 것을 알 수 있으신 겁니다. 보통 이렇게 끼..
의보임플란트 치료하자 의보임플란트 치료하자 의보임플란트를 준비하고 계신가요? 임플란트의 경우 많은 분들이 치아에 이상이 있을 때 교정을 하기 위한 치료 방법중 하나로 비용이 많이 들긴 하지만 틀니와 같은 방법보다 자연치와 가깝게 저작력을 보이고 평소에 사용할 때 자신의 치아와 같은 느낌을 주기 때문에 의보임플란트를 많이 찾게 됩니다. 최근에는 건강보험정책심의위원회에서 임플란트에 대해서 급여화 따른 본인부담률 50%으로 하여 75세 이상의 어르신부터 올해 7월부터 진행하기로 하여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보았습니다. 이 의보임플란트는 연령제한을 점점 확대할 계획에 있는데요. 올해 75세로 진행이 되며, 2015년에는 70세 이하, 2016년에는 65세 이하로 확대하는 등 1년에 5살씩 확대를 하여 보다 어르신들에게 부담없는 ..
대전라미네이트치과 아픈가? 대전라미네이트치과 아픈가? 라미네이트를 상담하시는 분들 중에서 대부분 치료를 앞두고 아픈지 안아픈지 물어보시곤 합니다. 아무래도 치아와 관련된 치료이다 보니 대전라미네이트를 진행하기 전에 확인차?! 그렇게 물어보시는 것 같은데 치료를 하는 도중에 통증을 느끼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치아를 삭제하는 과정에서 치아가 시린 증상을 보일 수 있는데 이는 시간이 어느정도 경과하면 자연스럽게 완화되기 때문에 그렇게 큰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럼 대전라미네이트치과 즐거운치과와 함께 라미네이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죠! 라미네이트를 하는데 앞서 제일 먼저 하시는 것이 무엇인가요? 아마 대전라미네이트치과 등을 찾아보거나 지금까지 예쁘게 봐왔던 연예인을 보고 이렇게 해야지 하며 치료를 받기 전에 생각을 하고..